골드회원 간편결제
로그인
회원가입
FAQ
1:1문의
Toggle navigation
Login
회원가입
인공지능 AI 시스템
인공지능 AI 시스템 소개
AI 매트릭스 시스템 소개
무료 회원 가입
골드 회원 안내
골드 회원 가입
인공지능 AI 제외수 예측
인공지능 AI 제외수 적중 실적
나만의 인공지능 AI 받은 번호 조합
나만의 인공지능 AI 조합 당첨 확인
나만의 AI 매트릭스 조합 번호 생성
나만의 AI 매트릭스 조합 번호 확인
나만의 AI 매트릭스 조합 당첨 확인
AI 통계 분석 시스템
당첨 번호 분석
번호별 출현 현황
번호별 출현 순위
매트릭스 당첨 행렬
매트릭스 제외 행렬
합계 통계 분석
홀짝 통계 분석
저고 통계 분석
풍수지리 명당 분석
재미있는 복권 이야기
나만의 AI페이지
인공지능 AI 받은 조합 확인
인공지능 AI 조합 당첨 확인
AI 매트릭스 조합 생성
AI 매트릭스 조합 번호 확인
AI 매트릭스 조합 당첨 확인
나만의 행운번호 생성
나만의 행운번호 확인
추천 포인트 제도 안내
조합 발송 요일 및 개수 변경
나의 결제 내역
나의 추천 포인트
고객 센터
공지사항
자주 하는 질문
1:1 문의
AI 조합 문자 수신 설정 안내
서비스 안내
무료 회원 가입
골드 회원 가입
추천 포인트 제도 안내
허위과장광고 피해 방지
home
홈
support_agent
1:1문의
help_outline
FAQ
REGISTER
Home
Register
약관동의
회원가입
가입성공
전체선택
회원가입약관
로또에이아이 이용 약관 제 1 조 (총칙) 한모바일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한다 )의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고, 회사는 로또에이아이(lottoai)라는 명칭의 웹 사이트(//www.lottoai.kr), 모바일 사이트(//m.lottoai.kr), 어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이하 회사를 통칭하여 “로또에이아이” 또는 “lottoai”라 한다). 로또에이아이는 종합 콘텐츠 포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복권 콘텐츠 및 각종 콘텐츠를 유료,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분석시스템은 지금까지 당첨된 1등 당첨 조합의 누적 조합을 분석, 필터링하여 분석 조합을 추출,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당첨확률 개선서비스가 아니므로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기대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한 최종 책임은 서비스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본 이용약관은 로또에이아이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정책에 따라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본 페이지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추가되거나 혹은 수정된 내용을 확인하여 이용하여야 합니다. 제 2 조 (목적)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모바일 사이트, 어플리케이션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회사는 건전하고 올바른 복권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힘쓰고, 회원에게도 복권이 건전한 여가활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제 3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1) 서비스 :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로또에이아이 및 로또에이아이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 :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 :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거나 회사가 승인하여 회원에게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 특수문자 등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 :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하여 회사가 승인하거나 “회사”가 생성하여 부여한 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등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이용계약 : “이용계약”이라 함은 이 약관을 포함하여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을 의미합니다. (6) 운영자 : “운영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7) 무료서비스 : “무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유료 결제를 한 경우 서비스도 무료서비스에서 유료서비스로 전환됩니다. (8) 유료서비스 :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 방식을 통해 유료로 구매 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9) 인공지능AI 번호조합서비스 : "인공지능AI 번호조합서비스"라 함은 회사의 분석 시스템으로 지금까지 당첨된 1등 당첨 조합의 패턴 및 누적 조합을 분석, 필터링하여 분석 조합을 추출, 제공하는 서비스로 조합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당첨 확률 개선 서비스가 아닙니다. 더불어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기대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한 최종 책임은 서비스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10) 인공지능AI 매트릭스서비스 : "인공지능AI 매트릭스서비스"라 함은 회사의 분석 시스템으로 지금까지 당첨된 1등 당첨 조합의 패턴 및 누적 조합을 분석, 필터링하여 분석 조합을 추출, 제공하는 서비스로 행렬 패턴에 따른 조합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당첨 확률 개선 서비스가 아닙니다. 더불어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기대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한 최종 책임은 서비스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11) 인공지능AI API서비스 : "인공지능AI API서비스"라 함은 인공지능 AI의 API(A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응용프로그래밍인터페이스)를 활용하여 로또 번호 6개의 조합을 추출, 제공하는 서비스로 조합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당첨 확률 개선 서비스가 아닙니다. 더불어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기대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한 최종 책임은 서비스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12) 통계분석서비스 : "통계분석서비스"이라 함은 회사의 분석 시스템으로 지금까지 당첨된 1등 당첨 조합의 누적 조합을 분석, 필터링하여 분석 조합을 추출, 제공하는 서비스로 통계분석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당첨 확률 개선 서비스가 아닙니다. 더불어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기대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한 최종 책임은 서비스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13) 게시물 :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14) 추천포인트 : "추천포인트"라 함은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가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회사가 책정한 일정 이상의 추천포인트를 사용하여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5)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4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회원은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부터 30일이내 의사표현을 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당해 회원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5 조 (약관 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를 정할 수 있으며, 이 약관과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 6 조 (이용계약 체결)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제 7 조 (이용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의 웹사이트(//www.lottoai.kr), 모바일사이트(//m.lottoai.kr), 어플리케이션의 '회원가입' 메뉴에서 약관 동의 절차를 거친 후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양식에 요구하는 사항을 기재하고 '가입' 버튼을 누름으로써 이용을 신청합니다. (2) 온라인 가입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실제와 일치하는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고객이 가입신청양식에 실명이나 실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는 당해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로또에이아이는 건전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미성년자의 회원가입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가입신청고객이 관계 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의 제한 및 보류) 회사는 제7조에 따른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라도 다음의 어느 하나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언제든지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부정한 의도나 영리를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5) 가입신청자가 선량한 풍속 및 기타 사회질서를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6) 가입신청자가 미성년자인 경우 (7) 회사의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수행상 지장이 있는 경우 (8)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한 경우 제 9 조 (이용계약 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이를 웹사이트, 모바일 사이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수정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제1항의 수정을 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아이디(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하거나 회사에서 정한 “운영자”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4)사이트 아이디(ID)는 회원 본인의 동의 하에 회사 또는 자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회원 아이디(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5) 아이디(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직권으로 변경 또는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명의 또는 휴대폰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영리적인 목적으로 이용되거나 회사에 피해를 유발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회사,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 운영자 등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오인 등의 우려가 있는 경우 -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6)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기타회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 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멸실 · 훼손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장애나 결함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4) 회원은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의 정보를 반복적으로 게시하여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적인 목적의 영업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를 위반한 영업행위의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와 같은 영업행위의 결과로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자신에게 부여된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8)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 중 로또 1등, 2등, 3등에 당첨된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문자, 전화 등의 방법으로 당첨 복권 사진, 당첨금 지급 영수증 사본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합니다. (9) 회사가 회원(유료/무료 등 모든 회원)에게 제공하는 번호조합서비스 및 통계분석서비스는 회원 본인이 본인에게 제공된 조합(무료조합 포함)을 스스로 확인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에 해당 사이트, 통신사, 문자 발송업체, 기타 제휴업체 등의 문제로 인해 사이트상의 조합 제공 및 문자발송 (SMS, LMS), 어플리케이션 Push 서비스에 따른 오류로 분석조합이 정상적으로 제공되지 못할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사이트나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확인해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10)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11)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이용 범위) (1) 회원은 회사를 통한 가입 시 발급된 아이디(ID)로 로또에이아이 웹사이트(//www.lottoai.kr), 모바일 사이트(//m.lottoai.kr), 어플리케이션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무료회원과 유료회원을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화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1. 무료회원 : 회사가 정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무료 서비스는 회사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일부 또는 전체 수정, 중단,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으로 전환될 경우 서비스도 무료서비스에서 유료서비스로 전환됩니다. 2. 유료회원 : 결제한 유료 서비스를 회사로부터 제공 받을 수 있고, 유료 서비스 외 회사가 제공하는 부가 콘텐츠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부가 콘텐츠 및 기타 서비스는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무료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기간에 "인공지능AI 번호조합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별도의 문자 발송은 이루어 지지 않고, 사이트에 로그인 후 “나의 AI 페이지”에서 회원이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또한 무료조합 수량과 제공 방법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에게 회사의 서비스를 통해 제공한 번호 조합 내역에 관한 기록의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되며, 당첨 사실에 대한 증빙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5) 회사의 웹 페이지, 모바일 페이지, 애플리케이션에 게시한 회사의 당첨 성적 조합 배출 기준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모든 조합(무료, 유료 조합 등) 기준으로 집계되며, 실제 구매 여부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 상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예고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위 (1)~(3)항의 사유로 인해 부득이하게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는 경우, 별도의 보상이나 반환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5)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번호조합 안내, 당첨번호 안내, 당첨 결과 안내, 가입 완료 안내 등의 문자 서비스(SMS, LMS) 수신 시간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 심야시간에도 수신에 동의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 정부의 정책 변경 등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제 15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SMS, LMS, e-mail 및 서신우편, 전화상담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동 정보의 제공을 원하지 않는 경우 정보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정보 수신 거부를 한 경우, 로또 번호 조합을 SMS 또는 LMS 로 수신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SMS, e-mail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하여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3) 회사는 업무제휴로 인해 회사의 제휴사에 회원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기본적인 정보만 제공됩니다. (4) 회원이 회사의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회원은 제휴사에서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의 서비스 이용 절차를 필요로 하는 경우 서비스이용 신청을 하고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제공(각종 마케팅서비스를 포함합니다)과 회원관리 2. 회사의 제휴 회사와의 업무제휴로 인한 회원의 정보 제공 및 활용 (5) 회사는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 (게시물의 관리)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에 등록하는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회사 또는 타인에게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되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관계 법률을 준수하여 합리적으로 당사에 제공된 권리침해 콘텐츠 신고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타인의 게시물을 통하여 사생활 침해나 명예훼손 등 귀하의 권리가 침해되었다고 판단하시는 경우, 당사에게 그 침해사실을 소명하여 해당 콘텐츠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이에 대하여 지체 없이 삭제, 게시중단 또는 임시조치 등의 필요한 조치를 하고 귀하 및 해당 콘텐츠 게시자에게 알려드리고, 필요한 조치를 한 사실을 해당 콘텐츠 게시 페이지에 공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사용자가 알 수 있도록 합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게시 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회원 또는 제3자를 비속어나 욕설을 사용하며 인신공격을 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게시물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해치거나 기타 현행법규를 위반하는 게시물 3. 허위사실 및 유언비어 등을 담고 있는 게시물 4. 소프트웨어, 만화, 영화, 동영상의 불법복제 유통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게시물 5. 타인의 자료(아이디(ID), 필명, 성명 등)를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조/변조한 내용의 게시물 6. 상업적, 비상업적인 광고성 게시물 7. 저작권자의 동의를 구하지 않은 자료를 권유하거나 바이러스를 담고 있는 게시물 8. 비방을 목적으로 게시판 분위기를 저해하고 해당 게시판의 주제에 맞지 않는 게시물 9.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의 게시물 (음란물, 사행심리 조장성 내용, 상품, 외부사이트소개, 대출 등) 10.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이 반복적으로 게시된 게시물 11. 개인이나 회사에 대해 비방하며 권리를 침해한 게시물 12. 타업체의 홍보성 글 또는 비교식 문구를 사용하여 게시판 분위기를 저해하며 피해를 주는 게시물 13.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의 게시물 14. 타인의 권리를 침해할 목적으로 정치적, 종교적, 사회적 분쟁을 야기하는 게시물 15. 데이터의 손상으로 내용을 알아볼 수 없는 게시물 16. 회사의 서비스에 대한 주관적인 의견으로 서비스 전체의 명예를 훼손시키는 게시물 17.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 권리를 침해하거나 업무 방해로 판단되는 게시물 1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 3회이상 게시판 이용원칙을 위반한 회원의 경우 운영자에 의해 게시물 등록 제한 조치 시행 (고객센터 혹은 사이트를 통해 원칙준수에 대한 의사가 전달될 시 최초 1회에 한해 시정조치 가능) (5)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회사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6)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게시 중단이 된 경우,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은 재게시(전송재개)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게시 중단일로부터 1개월 내에 재게시를 요청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7) 로또1등, 2등, 3등 당첨후기 게시물은 당첨자와의 직접 인터뷰(전화, 문자, 카톡 등)를 통해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본인이 직접 또는 본인 동의 하에 작성되며, 개인정보 노출 방지를 위해 일부 편집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 17 조 (게시물의 저작권 및 보존) (1)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회사는 해당 게시물, 자료 등을 게재한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게시물, 자료 등에 대하여 서비스(회사와 업무 제휴관계에 있는 제3자의 인터넷 사이트를 포함) 내에 게재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3)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 본인 계정으로 기록된 게시물 일체는 회원으로부터 별도의 삭제 요청이 있기 전까지 저장 보관됩니다. 단, 타인에 의해 보관, 담기 등으로 게시되거나 복제된 게시물과 타인의 게시물과 결합되어 제공되는 게시물, 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회원의 삭제 요청이 있더라도 관리 정책에 의해 보관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게시물과 콘텐츠 등 모든 정보는 별도의 보존기간 없이 모두 저장 관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서버 시스템의 원할한 운영상의 어려움이 있을 경우 회사의 판단 하에 다음 보존 기간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게시글 : 최소 1년간 2. 당첨자 정보 : 최소 1년간 3. 공지글 및 텍스트 콘텐츠 : 최소 1년간 (5) 게시물에 대해 회사가 지급 내역이 있는 게시물의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제 18 조 (계약해지) (1)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탈퇴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탈퇴신청을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 내의 [마이페이지] 메뉴를 이용해 회원탈퇴를 해야 합니다. (3)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사이트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회원 기록은 삭제하며, 복구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회사가 직권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말소 전에 회원에게 소명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19 조 (유료 서비스) (1) 유료 서비스의 종류 1) 정액제 : 일정 기간을 기준으로 하여 회사가 책정한 요금을 지불하고, 해당 요금에 해당하는 기간만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2) 종량제 : 사용량 등 일정 단위에 비례하여 회사가 책정한 요금을 지불하고, 해당 요금에 해당 하는 단위만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3) 구독제 : 월 또는 일정한 정해진 기간동안 회사가 책정한 요금을 매월 또는 일정한 정해진 기간에 요금을 지불하고, 해당 요금에 해당하는 기간 만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4) 유료 콘텐츠 : 편당 또는 패키지 단위로 회사가 책정한 요금을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는 각종 콘텐츠 서비스 (2)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회원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 중도 해지 또는 중지를 할 수 없습니다. 만약,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해지 또는 중지를 요청할 경우 회원은 명확한 근거서류를 FAX 또는 우편으로 회사에 서면 제출해야 하며, 회사는 이를 검토 후 승낙 또는 자료가 명확하지 않을 경우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사이트를 통해 회원이 획득한 포인트는 사이트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범위내에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포인트 별 사용기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이 어려울 만큼 운영 비용(시스템, 네트워크, 문자발송 비용 등)이 상승할 경우, 해당 유료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회원들에게 추가비용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회원(유료/무료 등 모든 회원)에게 제공하는 번호조합서비스 및 통계분석서비스 등은 회원 본인이 본인에게 제공된 조합(무료조합 포함)을 스스로 확인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에 해당 사이트, 통신사, 문자 발송업체, 기타 제휴업체 등의 문제로 인해 사이트상의 조합제공 및 문자발송 (SMS, LMS), 어플리케이션 Push 서비스에 따른 오류로 분석조합이 정상적으로 제공되지 못할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사이트나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확인해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6) 회사의 기간제 유료 서비스 금액에는 번호조합서비스, AI매트릭스서비스, 통계분석서비스, 각종 콘텐츠 서비스의 운영 및 제공 요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7) 회사의 인공지능AI 번호조합서비스, 인공지능AI 매트릭스서비스, 인공지능AI API서비스, 분석시스템 등은 지금까지 당첨된 1등 당첨 조합의 누적 패턴을 분석, 필터링하여 로또 번호 조합을 추출,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정보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당첨 확률 개선 서비스가 아니므로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기대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한 최종 책임은 서비스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20 조 (포인트 정책) (1)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일정금액 이상일 경우 유료 서비스로 전환 사용이 가능하며, 현금화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2) 부정하게 포인트를 취득한 경우 회원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으며 회사는 이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생성 또는 취득한 포인트에 대한 일체의 소유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경우 회원의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에는 그 사유와 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5)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24개월이며,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24개월이 경과되면 자동 소멸됩니다. 제 21 조 (In-App 결제) (1) In-App 결제는 어플리케이션에 기능 구현된 In-App아이템 구매 기능을 통한 유료결제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은 단말기의 비밀번호 설정 기능, 오픈마켓에서 제공하는 비밀번호 설정 기능 등을 이용하여 제3자의 In-App결제를 방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를 위하여 방송통신위원회의 권고 및 “오픈마켓 모바일콘텐츠 결제 가이드라인”에 따라 오픈마켓이 제공하는 인증절차 등이 적용된 In-App결제를 위한 모듈, 라이브러리 등을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합니다. (3) 회원이 단말기 및 오픈마켓의 비밀번호 설정 기능 등을 이용하지 않거나 부주의하게 노출하여 발생하는 제3자의 In-App결제에 대하여는 회사가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원이 이동통신사의 청소년 요금제에 가입한 경우, 해당 단말기에서의 In-App결제를 하면 그 내용은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5) 회원은 In-App결제 대금을 성실히 납부하여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22 조 (대금결제) (1) 유료 서비스에 대한 구매 대금은 원칙적으로 PG사(전자지불결제대행사), 이동통신사. 어플리케이션스토어, 온라인사이트 등에서 정하는 방법, 정책 등에 따라 부과되며 납부 방법 역시 정해진 방법에 따라 납부해야 합니다. (2) 회사의 정책 및 결제업체 (PG사(전자지불결제대행사), 이동통신사, 오픈마켓 스토어, 어플리케이션 스토어 등)의 정책, 정부의 방침 등에 따라 각 결제 수단별로 결제 한도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유료 서비스 중 구독제 등 일부는 자동연장결제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자동연장결제는 회원의 핸드폰 소액결제, 신용카드 결제, 계좌이체 결제 등의 방법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회원이 유료 서비스 결제 시 자동연장결제에 동의하면 해당 결제일에 자동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신용카드 결제, 계좌이체 결제가 이루어지는 방식입니다. 자동연장결제 방식은 결제 시 자세한 안내가 이루어지며, 결제 후 동의하지 않을 시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한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 23 조 (이용요금 등의 환불 및 기타) (1) 유료 서비스의 해지를 원하실 경우, 아래의 [환불 규정] 또는 [어플리케이션 IN-APP결제 환불 규정]에 따라 회사에 이메일 요청 등의 방법으로 해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정액제 서비스를 정상 금액에서 할인 받으시는 경우, 정상금액(1개월)을 기준으로 이용 요금이 산정됩니다. [환불규정] 환불액 = 결제금액 – {(1일 사용요금 x 사용 일 수) + 해지 수수료} * 1일 사용요금 = 할인 받기 전 정상가 금액 / 해당 월 일수 * 해지 수수료 = (결제대행 수수료가 발생하므로) 결제 금액의 10% 서비스 환불 요청 시 사용하신 기간의 이용요금(결제금액의 일할 계산)을 제외한 잔여분을 본인 확인 절차를 득한 후 처리해 드립니다. [어플리케이션 IN-APP결제 환불 규정] 환불액 = 결제금액 – {(1일 사용요금 x 사용 일 수) + 해지 수수료} * 1일 사용요금 = 할인 받기 전 정상가 금액 / 해당 월 일수 * 해지 수수료 = (결제대행 수수료가 발생하므로) 결제 금액의 10% 서비스 환불 요청시 사용하신 기간의 이용요금(결제금액의 일한 계산)을 제외한 잔여분을 본인 확인 절차를 득한 후 처리해 드립니다. 어플리케이션 IN-APP결제 환불 요청시에는 결제한 구글 계정을 통해 거래ID 확인 필요합니다. 포인트로 유료 서비스 이용 중 환불 요청시에는 계산한 환불액을 포인트로 환급해 드립니다. (2) 환불 시 회원은 회원 아이디를 포함한 환불 신청 내용과 환불받을 통장의 사본(회원 가입자 명의와 일치)을 회사 이메일(lottoai.kr@gmail.com)로 보내야 하며, 회사는 [환불 규정]에 따라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환불을 진행합니다. 제 24조 (서비스 이용제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및 기타 해당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정보에 부정한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아이디(ID), 비밀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또는 아이디(ID)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제공하는 행위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 또는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3)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4)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5)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6)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7)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8) 이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등 제반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제 25 조 (손해배상) (1)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감독당국 등 외부기관의 개입,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법령이나 정부 정책의 변경 등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유료 또는 무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손해 및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지지 않습니다. (11) 회사는 회사의 사이트에 연결되거나 제휴한 업체(타 온라인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의 유효성, 적합성, 법적 합리성, 저작권 준수 여부 등에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회사가 회원(유료, 무료 등 모든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모든 조합은 본인에게 확인 의무가 있으며, 통신사 사정 등으로 분석조합이 정상적으로 제공되지 못할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사이트나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확인해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책임은 회사가 지지 않습니다. 제 26 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 간에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24년 10월 10일부터 적용됩니다. 2.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동의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로또에이아이 개인 정보 처리 방침 한모바일 주식회사 개인정보 처리방침(안) 한모바일 주식회사(이하 “회사” 또는 “로또에이아이” 또는 “lottoai”라 한다)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 상의 개인정보보호 법령, 고시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로또에이아이는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에게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또한 본 처리방침을 사이트에 공개하여 이용자가 언제나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신규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 활용 - 선택 동의 사항] - 활용 항목 : 휴대폰 번호 * 회원 가입시 동의를 원치 않는 경우에도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 동의 한 경우에도 정보변경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동의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 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일반 회원가입] - 필수항목: 휴대폰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닉네임(필명),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 번호 회원가입] - 필수항목: 휴대폰 번호, 비밀번호, 이름, 닉네임(필명), 생년월일, 성별 [네이버 ID 회원가입] - 필수항목: 휴대폰 번호, 이름, 닉네임, 생년월일, 성별, 고유키 값 [카카오 ID 회원가입] - 필수항목: 휴대폰 번호, 이름, 닉네임, 생년월일, 성별, 고유키 값 [페이스북 ID 회원가입] - 필수항목: 휴대폰 번호, 이름, 닉네임, 생년월일, 성별, 고유키 값 - 필수항목: 비밀번호 *기타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가입 시 상기 항목 이외에 저장되는 항목은 없습니다. [홈페이지 제휴문의] - 필수항목 : 이메일 주소, 담당자명, 전화번호 [상담 호출] - 필수항목: 휴대폰 번호, 상담내용 [골드회원가입하기] - 필수항목: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성별 [서비스 이용 중 추가로 수집하는 정보] 수집, 이용 목적: 인공지능AI 번호조합, 인공지능AI 매트릭스, 인공지능AI API 등 조합 생성(생성 조합 수집), 모바일 사용 시(로또에이아이 앱 버전, OS 버전(IOS, 안드로이드)) 서비스 이용 중 추가로 수집하는 항목 중 이용자가 삭제를 원할 경우 로또에이아이 공식 이메일 (lottoai.kr@gmail.com)로 삭제 요청해 주시면 익영업일내로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셋째,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시: 주문번호, 결제승인번호 - 휴대전화 결제 시: 주문번호, 결제승인번호 - 계좌이체 시: 결제승인번호 - ARS결제 시: 주문번호, 결제승인번호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회원가입, 유료서비스 결제 시,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벤트 응모 - 홈페이지 제휴문의 등록 시 3. 제3자에 대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로또에이아이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 동의 후 개인정보 제공이 발생하는 경우] ①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자발적으로 자신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이며, 이 때에도 로또에이아이는 이용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사전에 고지하고 이에 대해 명시적 · 개별적 동의를 얻습니다. ②로또에이아이는 다음과 같이 혜택 제공을 위한 제3자에게 선택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3자 제공(선택동의)] 제공받는 자: 미정 (제공 시 공지) 제공 목적: 회원의 혜택성 포인트 지급을 위해 제공 항목: 필수(이용자 고유 식별자), 선택(이름, 별명, 성별, 생년월일, 이메일, 전화번호) 제공 기간: 유료 회원 서비스 종료일까지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로또에이아이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o 1) 회원가입 정보 - 보존 이유: 서비스 제공, 회원가입 - 보존 기간: 회원 탈퇴 시까지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o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5년 o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5년 o 3)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금융거래법 - 보존 기간: 5년 o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3년 o 5) 웹사이트 방문기록 - 보존 이유: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3개월 5.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내부 방침 또는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개인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이 필요한 경우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진 후 (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보관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6. 개인정보 처리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SMS LMS 발송대행 업무: 수탁 업체(㈜에스아이알소프트, ㈜비아웹), 위탁 업무 내용(회원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유료 서비스 SMS, LMS 문자 발송 대행 업무) 온라인 결제 업무 (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수탁 업체(㈜유디아이디, ㈜이롬넷), 위탁 업무 내용(온라인 PG 결제 처리 및 결제 도용 방지) IDC 및 보안장비 운영: 수탁 업체(㈜비아웹), 위탁 업무 내용(KOREA IDC, 비상시 시스템 접근 운영) 본인 인증 업무: 수탁 업체(NICE평가정보㈜), 위탁 업무 내용(본인 확인) ※ 일부 서비스는 외부 콘텐츠 제공사(CP)에서 결제 및 환불 등에 대한 고객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7. 미성년자의 개인정보보호 로또에이아이는 「청소년 보호법」, 「복권 및 복권기금법」에 따라 건전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미성년자의 회원가입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8.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 열람이나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 관련 민원 처리부서로 연락하시거나, 이메일 lottoai.kr@gmail.com 으로 이메일 보내 주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동의 철회(회원 탈퇴)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탈퇴하시거나, 개인정보 관련 민원 처리부서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가. 쿠키란? - 회사는 고객편의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세션 유지 등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이용자들이 방문한 로또에이아이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유입경로, 이용자 전환률, 재방문률, 인기 메뉴, 보안접속 여부,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통계 자료로써 이용하거나 이용자에게 세션 유지 등 고객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다.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로또에이아이의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 (구글 크롬의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컴퓨터에서 Chrome을 엽니다. (2) 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설정을 클릭합니다. (4)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클릭합니다. (5) 서드 파티 쿠키를 클릭합니다. (6) 서드 파티 쿠키 허용 / 시크릿 모드에서 서드 파티 쿠키 차단 / 서드 파티 쿠키 차단, 3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합니다. 10.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하는 모든 개인 정보 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또는 담당 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 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임태형, 소속: 총괄, 직책: 대표이사, 전화: 02-511-0645 개인정보보호관리자- 성명: 임태형, 소속: 총괄, 직책: 대표이사, 전화: 02-511-0645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성명: 임연주, 소속: 개발팀, 직책: 팀장, 전화: 02-511-0645 11. 개인정보의 기술적 · 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노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가. 비밀번호 암호화 로또에이아이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다만, 개인정보 변경 권한을 갖는 관리자에 의해 회원의 요청 시 임시 비밀번호로의 변경 부여가 가능합니다. •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다.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로또에이아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보호전담조직 운영 사내 개인정보보호 전담조직 등을 통하여 로또에이아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개인정보 침해 관련 상담 및 신고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police.go.kr / 국번없이 182)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www.kopico.go.kr / 1833-6972) 13.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4년 10월 10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안 적용일 7일 전부터 회사 사이트 내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동의
만 19세 이상임에 동의합니다.
동의